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뚜기 순후추 라면 후기

by 배블커피 2021. 5. 29.
반응형

오뚜기 순후추 라면 후기

 

이른바 곰표로 대표되는 다양한 브랜드의 콜라보가 연일 성공을 거두면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이 연일 소비자들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는 곰표맥주의 엄청난 성공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특히 편의점 pb 상품에서 이런 흐름이 자주 보이는 듯 합니다.

 

 

특히 식품에 이런 콜라보 흐름이 도드라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곰표 맥주의 엄청난 성공 이후 출시된 곰표 팝콘, 미원 팝콘 외에 미원 라면, 순후추 라면 등 상품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콜라보 상품의 특징 중 하나라면 특정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있을 것 같은데요 (곰표맥주와 곰표 팝콘을 cu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최근 gs에서도 이런 콜라보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오뚜기 순후추 라면. 오뚜기 순후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컵라면에 옮긴 제품으로 최근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 맛까지 출시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 동네에는 아직 매운 맛은 입고되지 않아서 오뚜기 순후추 라면만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그 후기 시작합니다.

 

 

오뚜기 순 후추라면 사골곰탕맛. 사골곰탕맛이라는 문구 밑에 있는 라면 사진을 제외한다면 모든 부분이 오뚜기 순후추 패키지와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뚜기 후추와의 콜라보 답게 후추가루를 별첨 스프로 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 컵라면 스프에 후추가루를 별첨 스프로 제공하는 셈인데요 사진에는 양이 얼마 되지 않지만 저 후추가루의 양이 은근 됩니다.

 

평소 라면에 후추가루를 뿌려서 먹는 식성을 가지고 있어서 이렇게 후추가루를 넉넉히 주니 상당히 좋더라고요. 건더기 스프도 상당히 푸짐하고요.  

 

 

맛은 모두가 아는 그 맛. 사리곰탕면과 상당히 흡사합니다. 두 메뉴 모두 사골곰탕을 베이스로 하는 라면이기 때문에 당연한 점도 있어보이긴 하는데요 제 입에는 사리곰탕면 보다는 순후추라면의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곰탕 특유의 녹진한 맛을 잘 구현한 느낌입니다. 여기에 적당량의 후추가루를 더함으로써 맛이 더 풍부해지는 것도 있었고요.

 

 

물론 컵라면에 후추가루를 추가한다 해서 맛의 깊이나 풍미가 크게 달라진다 할 수는 없지만 저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이 1,600원으로 살짝 있는 편이긴 하지만 가끔 생각날 때 구입할 것 같은 메뉴입니다.

 

별첨된 후추가루 양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전부 다 넣으면 후추가루맛이 너무 강하게 치고 올라와서 라면맛이 묻힐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조금씩 추가하며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동네 gs25에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들어오면 그것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오뚜기 순후추라면 간단 리뷰였습니다.

 

 

* 내돈내산 메뉴입니다.

 

 

댓글